끊임없는 혁신으로 브랜드를 그리다.
CIㆍBI
CIㆍBI
고객 한 분 한 분의 만족도가 워시존의 브랜드 가치를 높였습니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Brand Identity
워시존은 2016년부터 골든크로스 신규매장에서 사용되고 있는 통합브랜드입니다.
(기존에 공동으로 사용되던 골든크로스와 워시존은 이제 워시존으로 통합되어 사용됩니다.)
프리미엄 셀프세차 브랜드로써, 세차 베이뿐 아니라 건물 및 내부 인테리어까지 전체 브랜드
컨셉에 따라 디자인되며 이를 통해 세차장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시킵니다.
Washzone sign
워시존 간판 디자인은 세차장 외부에서도 브랜드의 차별화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베이 또는 건물에 부착되어 프리미엄 셀프세차장의 가치를 높입니다. 또한 서브 간판은 24시간 셀프세차장의
아이덴터티를 살렸습니다. 개별 매장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간판 변형 디자인을 제시합니다.
W-Cafe
매장의 고급화 및 대형화 추세에 따라 만들어진 워시존 커피 브랜드입니다.
개별 매장 내의 카페배치로 단순한 셀프세차장에서 탈피, 종합편의시설로써의 기능성을 더했습니다.
REX
REX는 골든크로스의 프리미엄 카케어 브랜드이며, 전국 워시존 매장에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일반 카케어 제품 뿐 아니라
셀프세차 전용 제품들도 다양하게 개발 출시되고 있습니다.
또한 매장 내의 자동차 디테일링 샵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맨위로 올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