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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최초라는 성공의 역사를 넘어
새로운 셀프세차의 문화를 창조해왔습니다.
연혁
History
한계에 머물지 않고 뛰어넘겠습니다. 상식에 머물지 않고 더 새로운 의미로 다가가겠습니다.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결정짓는 핵심요소는 바로 앞선 기술력입니다. 이와 더불어 차별화된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있는 워시존은 급변하는 셀프세차 시장의 그 중심에 항상 서있습니다.
1 Phase 골든크로스의 탄생
1985~1991
1985 1988 1989
미국 뉴욕 맨하탄 링컨빌딩 내
Golden Cross Inc로 무역회사 설립
국내 최초로 서울 잠실에
20M 터널형 자동세차기 설치
국내 자동세차기 회사인 (주)한림에 롤오버형
자동세차기 제공 - 현재 시장점유율 1위
2 Phase 국내 최초 셀프세차 도입과 사업전개
1985~2001
1985 1993 1994 1995
셀프세차기 분야 최고모델로 선정된 미국 SEC Inc.와 국내독점공급계약 (SEC사의 STAC제품이 당해 국제세차기쇼 에서 셀프세차기분야 최고상품으로 선정됨) 서울 여의도 라이프 빌딩 내 (주)골든크로스
법인회사 설립 ,국내최초로 셀프세차기 소개 자동 및 셀프 세차기용 세제 전문 생산 업체인
CSI(Cleanning Systems Inc.)와 국내 독점 공급계약, 국내 최초 셀프세차장 평택 비전동에 오픈
대구광역시에 본사공장설립.
서울 영업본부 및 전국 A/S 지사망 구축
셀프세차기 국내에서 본사 직접생산 -
국제특허를 보유한 미국 SEC사의 STAC제품을
SEC의 부품정품을 그대로 사용하는조건으로
SEC와기술제휴 STAC모델 국내생산에 착수.
STAC모델의 국내여건에 맞는 프로그램 개발에
성공.STAC제품보다 향상된 제품이면서도
소비자 가격은 60% 인하.
3 Phase 셀프세차 대표 브랜드
2002~2010
2002 2004 2005 2006
대구광역시 성서공단내 1000평 부지로 공장이전 및 본사직영 11 Bay 셀프
세차장 오픈 - 모델제시
셀프세차분야 국내최초로 제품품질
및 경영시스템 "ISO 9001 인증" 획득
(주)골든크로스 파생업체 "세진세차기" 설립
서울 사업본부를 경기도 수원으로 이전
- 600평 규모의 8 Bay 셀프세차장모델 오픈
전국 500여 매장 개설 - 국내 보급률 1위
SBS 방송보도"세차문화의 혁신을 주도한 기업"
(주)골든크로스 2006 프랜차이즈부문 고객만족
경영대상수상 "VISION 2006 Awards"
4 Phase 디자인경영으로 셀프세차의 고급화
2011~
2011 2012 2013
차세대 셀프세차기 신제품 출시 무소음 진공청소기 개발 출시 본사를 서울로 이전 개념 프리미업 셀프세차기 Mark Seven 출시 기존 “골든 24시 셀프세차” 브랜드를
신개념의 프리미엄 셀프세차장“워시존”으로 새롭게 론칭. 8월30일 KBS “아침 뉴스
타임”에 셀프세차 문화 전국 800여 매장 개설 - 국내 보급률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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